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'여자의 심리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09.10.10 [연애] 동굴로 들어가려는 남자, 언제까지 기다려? (6)

   디자인, 블로그, 연애, 여행, 맛집에 대한 팁을 얻고 싶은 분들은  <히든팁스> 실시간으로
   받아보세요.(
한RSS추가/ 이메일구독/ RSS리더추가)

예전에 '화성에서 온 남자, 금성에서 온 여자' 시리즈가 완전 유행했죠. 그 책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건 남자들은 동굴로 들어가려는 속성이 있어서 그 시기에는 너무 그 사람의 영역(?)을 침범해서 왜 들어가려고 하는지, 도대체 언제까지 있을 건지 등을 꼬치꼬치 캐물으면 안된다고 하더군요.





여기서 질문,




아니 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??




대기조도 아니고,
나와 상대의 '알맞은 기간'의 기준이 다른데 도대체 얼마나 참아야 할까요?


좀 답답해서 말하자면,


"니가 곰이냐~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"





...-_-...... 세상의 모든 남자분들께 하는 말은 아니니까... 흥분하지 마세요.ㅎㅎ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     디자인, 블로그, 연애, 여행, 맛집에 대한 팁이 궁금하시면 <히든팁스> 구독하세요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한RSS추가/ 이메일구독/ RSS리더추가) 

Posted by 티아이피 Trackback 0 : Comment 6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2009.10.10 16:42

    비밀댓글입니다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://hiddentips.tistory.com BlogIcon 티아이피 2009.10.11 16:18 신고

      ㅎㅎㅎ 배려. 참 어디까지 해야 서로가 만족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. 기준도, 방법도 너무 다르잖아요. 그 다르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이해하다가도 어느 순간, 골이 나버리는 듯.

  2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cdmanii.com BlogIcon 씨디맨 2009.10.11 16:37 신고

    화성에서 온 남자, 금성에서 온 여자 보진 않았지만, 동굴이라.. 저도 휴일때 집에만 있으니 동굴에 있는걸지도 .. 음.. ㅠㅠ

  3. addr | edit/del | reply Favicon of http://theothers.tistory.com BlogIcon Gomting 2009.10.13 15:51 신고

    안녕하세요 티아이피님
    전 곰은 아니고 곰팅입니다.ㅋㅋ

    • addr | edit/del Favicon of http://hiddentips.tistory.com BlogIcon 티아이피 2009.10.13 18:17 신고

      ㅋㅋㅋ곰팅님 안녕하세요. 곧 동굴 들어가셔야죠. 날씨가 급추워졌네요.ㅋㅋ



티스토리 툴바